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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톡스 솔루션 이전으로 인한 회원정보 변경관련

작성자 STOX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5-12-08 15:26:44

조회 244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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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안녕하세요. 스톡스관리자입니다.

금번 솔루션 이전 및 리뉴얼 오픈으로 인하여 회원정보가 일부 변경되어 공지해 드립니다.


회원님들의 DB를 이전하는 과정에서 솔루션의 문제가 있어

아이디, 비밀번호 및 주소지가 일괄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

아이디는 영문소문자와 숫자조합으로만 가능해져서 기존에 영문대문자는 소문자로 변경하였고,

특수문자(- _ ! @ # 등)는 삭제되었으며, 비밀번호는 회원님의 아이디(수정된 아이디)와 동일합니다.


일부 회원님의 로그인 오류시에는 스톡스 고객센터(02-2607-0101)에 연락하셔서

수정된 계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주소지는 기존 회원님들의 구주소지(지번)를 도로명 주소지로 일괄적용이 어려워

스톡스 주소지로 적용하여 이전하였습니다.


로그인 하신 후 회원정보수정(상단 오른쪽 메뉴)으로 이동하시어

새로운 비밀번호와 주소지, 누락된 정보등을 기입 후 수정하시면 됩니다.


기존 회원님들을 위해 특별히 회원정보수정을 하신 분들에 한해 적립금 3,000원을 드리오니

많은 참여 바랍니다.


단기간에 솔루션을 이전하게 되어 시스템이 원활하지 못한점에 대해서는

조속히 안정적인 시스템으로 만나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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